달러-엔, 위험회피 심리에 낙폭 확대(상보)
달러-엔, 위험회피 심리에 낙폭 확대(상보)
더불어민주당 지지율이 50%를 넘긴 반면.
법조문을 검색했다고 한들 내가 처한 상황이 혹시 예외 상황은 아닐지 걱정되기도 하죠.바닥 장판 닳은 것도 임차인 책임인가요?바닥재 변색 및 바닥 파손이 임차인의 통상적인 사용으로 생긴 것이라면 임대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사업자등록을 하지 않아 ‘상가건물임대차보호법의 보호를 받지 못한다고 하는데 정말 그런가요?상가건물임대차보호법의 적용 대상이 사업자등록 대상이 되는 상가건물인 것은 맞습니다.서울시의 상가임대차 상담사례집에서 자영업자가 마주하기 쉬운 사례를 위주로 선별했습니다.월세 50만 원 점포에서 세탁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동아일보 부동산 담당 기자들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빨간펜으로 밑줄 긋듯 알기 쉽게 풀어서 설명해 드립니다.임대차 계약서에 ‘재건축할 경우 3개월 이내 조건 없이 나간다는 특약이 있었는데 이를 근거로 3개월 이내 헬스장을 비우라고 하네요.
‘부동산 빨간펜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부동산에 대해 궁금증을 넘어 답답함이 느껴질 때.
이제는 ‘부동산 빨간펜에 물어보세요.무엇보다 성장률을 올리는 것만으로 행복도를 높일 수는 없다.
뉴질랜드는 24위로 비슷한 순위를 보인다.이런 국제적 조사 결과에 나타난 우리 국민의 행복상태는 두 가지로 집약된다.
333으로 낮아져 개선되었다.우리 국민의 행복 수준은 소득 수준에 비해 크게 낮은 수준에 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