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외교·안보
통일·외교·안보
당시 45% 남짓했던 일본의 부양률이 지금은 72%이다.
베이글에 크로와상 식감을 더한 베로와상 등이 대표작이다.크게보기순후추네 팝업스토어_출처 : 오뚜기그렇다면 오뚜기 순후추가 후추로 인정받은 맛집에서 그 식당과 공동 개발한 메뉴를 판매한다면 어떨까? 손님들이 재밌고 새로운 미식으로 받아들일 가능성이 높다.
여기에 별도 제작한 ‘연말에 듣기 좋은 플레이리스트를 BGM으로 더해 감성적이고 달달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2) 마이 리틀 피스타치오 트리 팝업스토어_출처 : 오뚜기.후추 하면 오뚜기 순후추.
자신이 가장 깊게 빠진 영역에서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내고.지난해 12월 10일까지 운영된 해당 팝업은 크리스마스를 미리 즐길 수 있는 핫플레이스로 SNS에서 바이럴됐다.
크게보기하겐다즈의 빈 통과 아우프글렛 케이크 박스로 제작한 장식물_출처 : 콘테FB 대기업과 로컬 매장의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는 앞으로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이 콘텐츠는 FB 덕후들을 위한 교육 커뮤니티 인사이트플랫폼과 함께 제작했습니다.저작인접권료 등의 수익을 음악 수익증권의 현재 가치로 나눈 값으로.
사진 제공=㈜나이비뮤직카우에 상장된 모든 음악 수익증권에 대한 BEP 시점‘MPER지표 첫선 뮤직 테크 스타트업 ㈜나이비(대표 김동현)이 운영하는 음악 데이터 분석 서비스 ‘플램인 (PLAM.in)‘은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로 발매된 음악 및 뮤지션 정보를 모아 분석하여 제공하는 음악 데이터 분석 서비스이다.
in)이 음악 수익증권에 대한 가치를 분석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음악 자산의 성격을 반영한 새로운 개념이다.